뉴스웰빙·건강·푸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홈파티족 겨냥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2.30  10:41: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연말연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밀키트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홈파티 수요 증가와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메뉴들을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춰 집에서도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소비자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육즙이 풍부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우러나 스테이크용으로 적합한 목심을 사용했다. 또한 채선당의 고기 숙성 노하우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으며 엄선한 올리브오일과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함께 구성해 스테이크에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관계자는 “집에서도 특별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한 데 이어 향후에 여러가지 고기 부위와 채소 등의 가니쉬 종류를 다양화 해 스테이크 밀키트 라인업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현대바이오, CMG제약과 '비타브리드' 독점공급-공동 마케팅 계약 체결
· 로봇카페 비트, 누적 계약 160호점 돌파
· 클래로티, 4억 달러 규모 시리즈E 투자 유치
· 인터파크투어, 제주 ‘얼리버드’ 여행상품 특가전 진행
· 빽다방, 전통 식재료 활용한 ‘쑥 음료 2종’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