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빽다방, 전통 식재료 활용한 ‘쑥 음료 2종’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2.28  09:23: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겨울 시즌을 맞아 한국 전통 식재료인 ‘쑥’을 활용한 음료 2종(쑥쑥라떼, 쑥쑥빽스치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메뉴로 국내산 쑥을 활용해 선보였다. 특히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해독작용에도 좋다고 알려진 ‘쑥’ 특유의 쌉싸름한 풍미를 은은하게 담아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쑥쑥라떼’는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메뉴로 은은하게 감도는 쑥 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뤄 한층 더 고소하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또한 ‘쑥쑥빽스치노’는 쑥 파우더와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 음료로 취향에 따라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얹어 더욱 달콤하게 맛볼 수 있다.

이번 ‘쑥쑥라떼’와 ‘쑥쑥빽스치노’는 우유 대신 두유로 변경해 쑥의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켜 즐길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단 두유로 변경 시 5백원 추가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전통 식재료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친숙한 맛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도록 쑥을 활용한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토니모리, 비건 라인 ‘트루그린’ 3종 출시
· 로봇카페 비트 , 1호점 탄생…7평 무인 카페 광교 오픈
· 오비맥주, 한맥이 추천하는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 공개
· “코카콜라 북극곰 인형 선물 드려요”… KFC, 크리스마스베어팩 출시
· 공차, 신메뉴 마시면 프리퀀시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