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세화피앤씨 모레모 '미라클2X', 日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 LIPS 선정'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1년간 26만개 제품 83만 실소비자 리뷰 평가해 선정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2.03  09:58: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1분의 기적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일본 젊은층을 사로잡은 모레모 '미라클2X'가 'LIPS 뷰티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제품 '미라클2X'가 일본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뷰티플랫폼 '립스'(LIPS)가 개최한 '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돼 트리트먼트 분야의 최강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2일 밝혔다.

'립스'(LIPS)는 누적 다운로드수 800만이 넘는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리뷰 어플로, 뷰티유튜버와 헤어전문가, 셀럽들이 직접 실사용 후기와 꿀팁을 공개하는 1020 여성들의 필수앱으로 손꼽힌다. 매년 리뷰와 평점, 입소문을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를 개최하며, 올해는 2020년 10월 22일부터 2021년 10월 21일까지 판매된 제품 26만여종에 대한 83만여건의 리뷰를 평가에 반영했다.

1위를 차지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위너, '2020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위너, '2020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1위를 기록한 인기제품으로, 일본 코덕들 사이에 공병이 될 때까지 긁어 쓰는 '공병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레모 미라클 2X를 구입한 일본소비자들은 '립스' 입소문평가를 통해 "이것만으로 OK, 평소의 머리카락과 차이를 깨달았다", "탈색머리에도 효과 있어요", "다양한 머리염색을 하는 한국에서 사랑받는 트리트먼트라 신뢰할 수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1분의 기적 트리트먼트로 사랑받아 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제품이 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멈춤없이 우수한 손상모 케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세화피앤씨 '모레모 포 맨' 日 진출 1개월만에 '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브랜드 선정
· 세화피앤씨, 국민염색약 '리체나 샴푸형 염색제' 누적판매량 3천만개 돌파
· 세화피앤씨, 日 진출 1년6개월만에 유통매장 4천개 돌파
· 세화피앤씨, 日 '큐텐재팬 메가세일'展 첫날 매출 1.4억 돌파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