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여름 시즌 겨냥 '밀크티 포도 3종'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8  11:42: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포도 신메뉴 3종’을 18일 출시했다. 

‘포도 신메뉴 3종’은 기존 음료 시장에 대다수 출시된 청포도 메뉴와는 달리 탐스러운 적포도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공차의 새로운 토핑인 포도 쥬얼리에 사용된 포도는 와인의 본고장 이탈리아 산지오베제(sangiovese) 품종이다. 산지오베제(sangiovese) 품종의 포도는 산도가 높고 맛과 향이 풍부해 고급 와인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여름 제철 과일로 손꼽히는 포도는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피로회복과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번 신메뉴는 포도의 상큼 달콤함과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신메뉴 3종의 가격은 포도 쥬얼리 밀크티 5,100원, 포도 요거티 크러쉬 5,300원,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4,500원이며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포도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포도 신메뉴 3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코로나, 직장인 휴가 장려 '우후' 캠페인 진행
· '시슬리-베네통' 온라인몰 런칭 1주년 이벤트 진행
· 복음자리, ‘그린티&초코쿠키 스프레드’ 출시
· 설빙, PB상품 ‘인절미 스프레드’ 출시
· 에바종, 이색 여행지 ‘스리랑카’ 추천...특별 프로모션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