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코로나, 직장인 휴가 장려 '우후' 캠페인 진행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8  15:05:4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코로나(Corona)가 주52시간 근로제 도입에 발맞춰 직장인들의 휴가를 장려하는 ‘우후(WOOOHOOO)’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코로나 캠페인은 기쁨을 표현하는 감탄사인 ‘우후’를 앞세워 ‘눈치 보지 말고 당당하게 휴가 가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는 이를 위해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부재중 메시지를 제공하는 ‘우후’ 공식 한국어 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사이트 이용자들은 바다, 해변 등 여름휴가지의 다채로운 풍경을 담은 브랜드 영상과 재치 있는 문구를 선택하여 나만의 개성있는 휴가 알림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콘텐츠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며 이메일과 SNS 채널 등을 통해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해 동료들에게 본인의 휴가를 쉽게 공지할 수 있다. 

코로나는 우후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광고도 방영한다. 이 광고는 과중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이 사무실을 벗어나 태양 아래 휴가를 만끽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현재 12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코로나 엑스트라는 1925년, 멕시코시티 인근 세르베세리아 모델로(Cervecería Modelo)에서 처음 탄생했다. 10년 후 멕시코 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맥주로 자리 잡아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멕시코 맥주로 알려졌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명함 관리 앱 '리멤버' 누적 가입자수 200만명 돌파
· '시슬리-베네통' 온라인몰 런칭 1주년 이벤트 진행
· 할리스커피 20주년, ‘커피 페스티벌’ 개최...티켓 예매 오픈
· 에바종, 이색 여행지 ‘스리랑카’ 추천...특별 프로모션 진행
· CJ ENM,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참가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