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KT, 35,000명 고객접점 직원 대상 '설명왕' 경진대회 개최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5.25  17:02: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KT가 ‘KT Consultant & Engineer 설명왕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KT Consultant & Engineer 설명왕 경진대회는 KT 그룹내 최고의 기량을 지닌 고객접점 직원들이 고객상담 Role-Playing 경연을 펼치는 자리이다. 과거에도 특정분야의 기량을 겨루는 행사는 있었지만 모든 고객접점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상담 기량을 겨루는 경진대회는 처음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KT의 35,000명의 모든 고객접점 직원들이 치열한 예선전을 치루었고, 이날 최종결선에는 8개팀이 참가하였다. 8개팀 모두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내는 Role-Playing 경연을 펼쳤고, 심사위원 전원일치 100점 만점을 받은 ‘고객센터 설명대장팀’이 영예의 ‘KT 설명왕’ 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에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대학생 등의 고객들은 날카롭고 객관적인 고객의 눈으로 KT 고객접점 직원들의 기량을 직접 평가하면서 고객접점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KT의 노력을 확인하였다.

KT는 고객접점에서도 고객인식 1등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고자 대리점, 고객센터, 플라자 상담직원을 ‘KT Consultant’로, 개통/AS 담당직원을 ‘KT Engineer’로 전문성을 부여하고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로 육성하는 ‘고객접점 직원 브랜드화’를 추진하고 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고객접점은 고객인식이 좌우되는 중요한 채널로 35,000명의 모든 고객접점의 직원들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완전한 고객인식 1등을 달성할 것” 이라고 밝혔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관련기사
· LG생명과학 리튠, 설 선물 기획전 "최대 67% 할인"
· 치과진료 가격비교 서비스 모바일 앱 '비포덴탈' 등장
· 아이디어오디션, 로열티 투자방식 크라우드펀딩 런칭
· 가을 단풍나들이 급성 심장질환 주의보..."골든타임 확보해야"
· SKT-신용보증재단-데이타솔루션, 소상공인 창업지원 "맞손"
이세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