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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비포스, O2O마케팅 솔루션 '터치미' 제공 개시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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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12.01  21:48: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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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솔비포스가 가맹점을 대상으로 O2O마케팅 서비스인 ‘터치미’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터치미 서비스는 솔비포스 가맹점 주변의 학교, 기관, 기업을 연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할인 쿠폰, 상품권 등을 발행하고 솔비포스 가맹점 POS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O2O 서비스다.

터치미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스탬프 기능을 탑재해, 여러 매장의 종이카드를 들고 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단골 가게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시범서비스는 서울 성북지역의 대학가 주변 솔비포스 가맹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서비스는 솔비포스 가맹점만을 대상으로 내년 초부터 서울 지역 상권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 하반기에는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동민 솔비포스 대표는 "가맹점의 단골 고객 확보 및 매출 향상을 위한 POS 기반의 매장 솔루션을 내년에는 더욱 공격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타업종끼리 고객을 상호 보내드리는 상생협력의 모델을 은행과 통신사, 솔비포스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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