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bhc치킨, ‘치킨덕후’ 인증...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진행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3.18  10:39: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bhc치킨이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로, MZ 세대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 유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다소 발음하기 어려운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31일(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뿌링’ 캐릭터 AR 필터 적용이 가능한 등 재미 요소도 곳곳에 가미했다. 참여를 위해서는 챌린지에 도전할 다음 친구와 bhc치킨 공식 계정 태그는 필수이며, 챌린지에 성공하지 않아도 실패 영상이 재미있으면 당첨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 LG전자 울트라 PC 라이젠 15인치(1명), 2등에게는 △ 스탠리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3명), 마지막으로 3등에게는 △ 포지타노 캔디(28명)가 각각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4월 5일(금)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bhc치킨 및 메뉴에 관한 정보를 쉽고 재미 있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bhc치킨만의 메뉴에 관한 정보를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브라더코리아, GTX Pro로 패션테크 페스티벌 ‘2024 설텍’ 참가
· 빅톤 출신 도한세, 18일 새 싱글 'How Time Flies'공개
· 인포뱅크, 이한수 리탈코 대표 영입…"스타트업 투자 역량 강화"
· ‘K-치킨’ 핫플레이스 탄생...BBQ, 서울 청계광장에 'BBQ빌리지' 오픈
· bhc치킨, 사이드 신메뉴 ‘뿌링진미채튀김’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