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백투스쿨 신메뉴’ 2종 시즌 한정 재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29  10:48: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인 프리 음료 ‘백투스쿨(Back to School) 신메뉴’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 ‘타로 스무디’ 총 2종으로 단종 이후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인기 메뉴다. 공차는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신학기를 맞는 학생들이 즐기기 좋은 카페인 프리 음료’를 컨셉으로 ‘스무디 신메뉴’ 2종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는 상큼한 레몬 베이스에 달콤한 요구르트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스무디 음료다. 봄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얀색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레몬과 요구르트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불어넣기 좋은 음료다.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과 알로에 펄과 특히 잘 어울려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타로 스무디’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공차 시그니처 플레이버 타로를 시원한 스무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달콤하고 고소한 타로가 듬뿍 들어가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부드럽고 달콤한 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 부드러운 치즈폼 토핑 추가 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공차는 ‘백투스쿨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공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공차 대표 밀크티+펄 3종(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릿 밀크티)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오프라인 론칭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 이케아 코리아, 내달 1일부터 ‘스웨덴 와플 데이’ 진행
· 정샘물, 뷰티&아트展 시즌8 '플롭스 인 아트' 신사동서 개최
· 뉴스킨, 자외선 차단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 한정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