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라이프·문화
비스타젯, 추석 맞이 ‘보름달 여행’ 테마 5개국 프라이빗 상품 선봬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9.11  11:32: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비즈니스 전용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은 9월 한 달간 추석 시즌을 맞아 여러 아시아 문화권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비스타젯 이용객들은 각종 대회 수상 이력을 보유한 쉐프들과 레스토랑에서 준비한 요리가 제공되는 수준 높은 기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시즌에는 비스타젯 이용객만을 위해 주문 제작된 월병이 프리미엄 차와 함께 제공되고 여기에 유니크한 스파클링 목테일(Mocktail, 무알콜 칵테일)을 페어링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누려볼 수 있다.

비스타젯의 Global 7500은 업계에서 가장 크며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비즈니스 항공기다. 침실을 포함해 4개의 분리된 생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장거리로 여행하는 가족들에게 더욱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객의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승무원과 보모 훈련을 받은 승무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를 동반한 Global 7500 이용객은 '풀문 온보드' 선물 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달 토끼 이야기를 주제로 꾸며진 객실은 놀이방과 파티 장소로 탈바꿈해 이곳에서 온가족이 토끼 귀를 만들고 즐거운 역할극을 해볼 수 있다. 또 종이로 초롱을 만들거나 월병을 장식해 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마테오 아티(Matteo Atti) 비스타젯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비스타젯에게 세계화는 고객들의 문화를 우리 서비스에 조화롭게 적용시키는 것을 의미한다”며 “한국 추석에 조상들을 기억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고향에 방문하거나 일본에서 츠키미 당고를 술에 곁들이며 보름달을 보는 것, 또 중국의 중추절에 차와 월병을 즐기는 등 아시아의 추석 시즌은 가족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문화이기 때문에 비스타젯도 이 시기를 굉장히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테오 아티는 "우리는 60개국 4,000여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다국적 글로벌 팀이 있어 고객들이 더 편안하고 완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관련기사
· 코렐, 가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감성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 출시
· 모다모다,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 론칭...선크림 신제품 출시
· 식자재왕 플러스, 대용량 드레싱 4종 출시
· 파리바게뜨,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100%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 하림, 닭가슴살햄 ‘챔’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센녹,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팝업스토어 '애프터 배쓰' 10일간 진행
남덕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