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여름 신메뉴 5종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7.20  10:55:4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차(Tea)를 색다르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파클링 티 플랫폼을 론칭하고,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티 5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스파클링 티’ 카테고리 론칭과 함께 “렛츠 스파클(Let’s sparkle)”이라는 슬로건 하에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 청귤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 총 5종을 선보였다. 향긋한 차에 톡톡 터지는 탄산을 직접 주입한 새로운 시도로, 차는 어렵고 지루하다는 기존의 관념을 깨고 차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으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스파클링 프룻티는 건강한 단맛의 자일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을 낮추었다.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패션후르츠를 자스민 그린티와 블렌딩한 메뉴다. 풍부한 과일 조각에 향긋함이 더해져 입 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청귤 스파클링 티’는 자스민 티에 새콤한 청귤이 듬뿍 들어가 적당한 산도로 기분 좋은 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는 공차를 대표하는 오리지널티(블랙티 / 우롱티 / 자스민 그린티 /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메뉴다. 최적의 비율로 정성스럽게 우려낸 오리지널 티의 깊은 향과 맛에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색다르게 차를 즐길 수 있다. 

차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콤부차도 공차만의 노하우를 더해 스파클링 음료로 탄생했다. 콤부차 특유의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는 공차 찻잎을 활용한 콤부차에 탄산과 알로에를 더해 공차의 프리미엄 차 맛과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콤부차에 탄산과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를 더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콤부차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스파클링 티& 콤부차’ 출시와 더불어 페어링 하기 좋은 푸드 신메뉴 ‘핫델리 샌드위치 시리즈’를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 크루아상 샌드위치, 핫 치킨 모짜렐라 토스트’ 총 3종으로 스파클링 티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는 브리오쉬 번 속에 에그 샐러드, 베이컨,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루아상 배러미트 샌드위치’는 식물성 패티를 활용한 유니크한 샌드위치로 가벼운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먹기 좋다. 크루아상 속에 계란 프라이 패티와 스위스치즈, 식물성 패티가 데리야키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핫치킨 모짜렐라 토스트’는 바삭한 그릴 토스트 식빵 속 매콤한 스파이시 치킨, 모짜렐라 치즈, 스위스 치즈의 풍미가 한데 어우러져 스파클링 티는 물론 달콤한 밀크티와도 페어링이 좋은 메뉴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스파클링 티& 콤부차’ 출시를 기념해 대학로 마로니에점과 부산 광복점에 컨셉 스토어를 8월 2일까지 운영한다. “렛츠 스파클(Let’s sparkle)”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내가 빛나는 순간들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으며 스파클링을 형상화한 포토존과 커스텀 스티커팩도 만나볼 수 있다.

컨셉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실시된다. 내가 빛났던 순간과 꿈꾸는 순간들을 기록하는 ‘렛츠 스파클리스트(Let’s Sparklist)’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즉석복권 및 레터링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7월 25일(화)부터 8월4일(금)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클링 티 5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단순히 차와 탄산수를 섞어서 제조하는 것이 아닌, 차에 직접 탄산을 주입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차의 깊은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탄산의 청량함은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공차는 차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새롭게 즐기는 차 음료 문화를 제시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허츠, 미국 렌터카 얼리버드 스페셜 15% 추가 할인 진행
· 금호리조트, 설악리조트에 패밀리 파크골프장 신설
· “제품 정보, QR코드로 한눈에”...오비맥주, ‘스마트라벨’ 도입
· 토니모리, ‘비건 위크’ 진행...'최대 50% 할인'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