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호가든,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모델로 한소희 발탁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22  09:12:3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여름 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대세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호가든은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배우 한소희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더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어울리는 뮤즈라고 밝혔다.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매력적인 한소희의 라이프 스타일 역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잘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배우 한소희는 지난 달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한소희가 출연한 이번 광고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편은 한소희가 집에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도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라면 그 어떤 휴양지 혹은 휴가도 부럽지 않은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포도 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본연의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쾌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호가든 오리지널’ 제품(4.9도) 대비 낮은 3.5도로 목 넘김이 더욱 부드러워 더운 여름철 천천히 휴식을 취하며 음미하기에 제격이다. 500ml 캔 제품으로 19일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한소희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나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호가든에 딱 맞는 뮤즈”라며, “이번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상쾌하고 청초한 분위기의 한소희가 만나 올 여름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새롭게 출시되는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모델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올 여름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의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여유를 즐기고 더위를 이겨내 시기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두 한국에서 직접 이루어졌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은 양조 기법으로 오직 국내에서만 제조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공기업 1위
· 라코스테, SS20 ‘시즌 오프’ 진행… 최대 30% 할인
· 호가든,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출시
·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더블 베네프레소’ 3종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