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8  15:56: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공차코리아가 지난 1월에 선보인 '딸기 신메뉴' 4종 및 2월에 출시한 '딸기 초콜렛 밀크티'가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1월, 출시 일주일 만에 3초에 한 잔 판매를 기록한 이후에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출시 50일 기준 2초에 한 잔씩 판매되는 놀라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로 연장 판매를 검토 중이다.

공차코리아의 딸기 신메뉴는 싱그러운 맛과 화사한 색깔이 눈에 띄는 시즌 메뉴로,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렛 밀크티' 등 5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고른다, 우린다, 더한다' 3단계의 프로세스를 적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잎차를 '고르고' 황금비율로 '우려낸' 티 베이스에 시즈널한 소재인 딸기를 '더한' 신메뉴를 선보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둔 것이 이번 판매 호조의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올해 푸드트렌드 중 하나인 식감을 강조한 플레이버 토핑인 '딸기 쥬얼리'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맛은 물론 새로움과 재미를 전달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김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 이사는 "소비자의 실제 커스터마이징 조합과 SNS,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해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 푸드 트렌드를 접목한 것이 신제품의 인기를 견인한 주요 원인 중 하나"라며 "공차코리아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맛은 물론 새로움까지 더한 신메뉴 개발에 정성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차코리아의 이번 '딸기 신메뉴' 5종은 프리미엄 잎차를 직접 우려낸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해 딸기의 맛과 얼그레이의 향이 함께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 중 '딸기 쥬얼리 밀크티'에 들어간 '딸기 쥬얼리'는 새로운 식감을 강조한 플레이버 토핑으로 익숙한 소재인 타피오카 펄과 딸기를 결합해 신선함과 씹는 재미를 더해준다. SGS Taiwan 인증을 받은 '딸기 쥬얼리'는 딸기 과즙이 그대로 가득 차있어 붉은색을 띄며 딸기 맛이 풍부하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이서진, ‘윤식당2’ 패션 속 스타일링 화제
· 내추럴 화장품 '안달로우', 잠실 롯데월드몰에 시그니처 매장 8일 오픈
· [주류유통] 골든블루 누적 판매량 3천만병 돌파 外
· [김상현 건강칼럼] 소변에 거품 심하면 "신장질환 의심"
· 오비맥주 브루노 코센티노 신임사장 “고동우로 불러주세요”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