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육·세미나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새로운 도약 위한 전략 워크샵 개최4일 대전 선샤인호텔서 성황리에 열려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3.08  10:35: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사진설명 = 우수 가맹점 점장을 격려하고 있는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 '박형미' 회장의 파코메리가 2019년 코스닥 상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근 야심차게 추진중인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 마케팅 교육을 대폭 강화하고, 가맹점과 개인 실적에 따른 파격적인 스톡옵션을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조직 정비에 나섰다.

중견화장품기업 파코메리(회장 박형미, pacomeri.co.kr)는 2016년 3월 4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가맹점과 마케팅 책임자, 신규 가맹 희망자 등 전국에서 모인 100여명의 뷰티마스터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략 워크샵'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은 2019년 코스닥 상장을 겨냥한 매출목표 달성과 조직재정비, 신제품 출시 등 주요 사내 현황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전국 상위 10% 매출을 기록해 억대 연봉을 예약한 대전 복수점, 일산점의 성공스토리와 영업비책이 잇따라 공개돼 참가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

이밖에 경기대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송하성 교수가 '세계경제, 한국경제, 소통을 통한 뷰티 마케팅', 파코메리 평생교육원 최희진 원장(가톨릭상지대 교수)가 '두피진단기 판독교육', 정서연 파코메리 부사장이 '판매를 통한 비전', 김석기 기획이사가 '파코메리 중장기 성장전략과 해외 마케팅 현황'을 강의하는 등 일선 판매현장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은 "세계적인 바이오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중인 파코메리 뷰티스테이가 도약에 성공하려면 가맹점과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이 필수적"이라며 "파코메리 본사가 보유한 매출신장 비법과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전국 가맹점주 모두가 억대 수익을 창출하는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하자"고 강조해 참석자들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beautystay.co.kr)는 화장품업계의 차세대 퍼플오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개념 이너뷰티 전문 프랜차이즈로,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서비스,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의 신개념 가맹사업이다.

'뷰티스테이'는 파코메리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특화된 방송시스템으로 성공 노하우를 매일 전수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낮고, 점포 개설비도 평균 8천만원대로 투자대비 수익성이 매우 높아 주부, 청년, 예비퇴직자 등 다양한 연령의 개인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코메리는 내년까지 200개 가맹점을 확보할 계획이며 중동 및 중국과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에도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를 수출해 이너뷰티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을 추진 중이다.

한편 파코메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2시 서울 본사에서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하거나 창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면 뷰티스테이 홈페이지(Beautystay.co.kr)를 방문하거나 뷰티스테이 가맹사업부 (☎ 02-2203-7117), 평생교육원 최희진 교수(☎ 070-7496-6128)에게 문의하면 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새로운 도약 위한 전략 워크샵 개최
· 파코메리, 창업원 그룹과 23일 가맹사업 전략제휴 체결
·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BI 왕관 엠블럼으로 교체
· 파코메리, 버블쿠션 폼클렌징-미스트 토너 신제품 韓中 출시
· 파코메리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 개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