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오비맥주, 라이브 커머스로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 판매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19  09:51: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비맥주가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굿즈를 판매한다.

오비맥주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오비라거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주축인 MZ세대들을 겨냥해 브랜드 굿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19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정가 대비 13~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MZ세대들과 직접 소통하고 오비라거 굿즈를 생생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와 함께 오비라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구현한 정통 라거 제품이다. 2019년 출시 후 복고 감성을 자극하는 랄라베어 캐릭터와 뉴트로 스타일의 서체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맥주 시장에서 존재감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그립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시간•장소 제약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젠하이저, 인기 무선 이어폰-헤드폰 봄맞이 할인 행사
· 빽다방, 간편회원 대상 멤버십 가입 프로모션 진행
· 오비맥주, 싹(SSAC) 바뀐 ‘올 뉴 카스’ 첫 TVC 공개
· 밀레, 고효율-고성능 ‘G 4932 식기세척기’ 3종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