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그레이스 '플랙커스', 브랜드 모델로 조세호 발탁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3.20  11:07: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자 MC, 코미디, 예능, 패션 사업 등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방송인 ‘조세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랙커스’는 조세호만의 재치 있고 친근한 대중적인 이미지와 높은 호감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플랙커스’는 “플랙커스, 치실을 바로잡다”라는 메인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동안 치실에 대해 소비자들이 갖고 있던 오해를 바로잡고, “치실의 진실”에 대한 브랜드 캠페인을 모델 조세호와 함께 유쾌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며, 모델 조세호의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은 3가지 시리즈 형태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플랙커스’는 40년 이상 전통을 지닌 미국 구강 케어 브랜드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구강구조에 적합한 치실 제품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덴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플랙커스 치실은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치실을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그 중 ‘플랙커스’의 베스트셀러 ‘마이크로 민트 치실’은 상쾌한 쿨민트향의 치실로 특허 받은 섬유가 치간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트윈라인 치실’은 2줄짜리 치실로 보다 강력하고 깔끔한 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치간 사이가 좁고 잇몸이 약한 치아를 위한 넓고 부드러운 형태의 ‘젠틀 슬라이드 치실’ 및 스무디 맛의 어린이 전용 ‘키즈 치실’도 있다.

이 외에도 플랙커스는 혀 클리너, 치간 칫솔, 이갈이 방지 가드, 음파 칫솔 등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입 냄새의 원인이 되는 백태 제거를 원한다면 ‘혀 클리너’ 사용을 권장하고, 저자극 음파 진동으로 집에서도 매일 스케일링 한 듯한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추천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오프라인 론칭
· 하림 푸디버디, 초록우산에 5천만원 상당 유기농 밥 기부
· 모다모다, 日 오픈마켓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
·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사전예약 판매 매진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