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15  10:25: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출시와 동시에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라는 의미의 ‘겉보속촉 틴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토니모리는 지난해 MZ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론칭했고, 이번 오프라인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색상은 2024년 SS시즌 신규 컬러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로지를 포함한 01호 베리슈, 02호 너티크림, 04호 로즈타르트, 05호 모브브루, 07호 애플팝, 08호 로지모카,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등 총 10가지이다.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은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개인마다 선호하는 컬러와 데일리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립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겉보속촉 틴트’라는 애칭에 걸맞게 기존의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하여 입술 주름과 각질 부각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오프라인 구매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근 출시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증정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에코백스, 직배수 키트 번들 로봇청소기 ‘디봇 X2 프로 옴니’ 출시
· “2초에 한 잔씩”...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메뉴 147만잔 판매 돌파
· 케이스티파이, 마블과 ‘아이언맨’ 컬렉션 출시
· 정샘물, 모델로 이효리 발탁...첫 상업광고 진행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