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워즈코퍼레이션, '혼다'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체결...'어패럴 브랜드'로 공식 론칭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13  14:36: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워즈코퍼레이션이 혼다(Honda) 본사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2월 15일 어패럴 브랜드로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핍스 마트(Phyps Mart), 래리 클락(Larry Clark), 팀 코믹스(Tim Comix), 예일(Yale) 등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등을 전개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작년 워즈코퍼레이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을 처음 론칭 한 이후 약 100억 원 이상의 성장을 만들어 냈다. 이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전략으로 혼다를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로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와 혼다가 함께 한 24SS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나일론 롱 슬리브, 트랙 셋업, 저지, 후드, 장갑, 볼 캡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웨어로 구성됐다.

이번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혼다와 일상을 함께 하는 '혼다 피플'을 직접 만나 인터뷰한 콘텐츠는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들만의 혼다를 즐기는 방법에 대한 스토리로 '혼다 피플'들만의 장소, 오토바이 보관 방법 등 브이로그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웨어의 가치를 더욱 느낄 수 있게 했다.

워즈코퍼레이션은 의복의 본질에 집중하고, 의복을 통한 사람들의 '자아실현 완성이라는 비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미 여러 번의 브랜드를 성공시킨 바, 발매 이전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특히 혼다 본사와 직접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한 국내 최초 어패럴 론칭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와 혼다가 함께 한 24SS 모터사이클 컬렉션은 2월 15일 목요일 무신사, 자사몰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3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넓혀갈 계획이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SKT, ‘아이♥ZEM 새 학기 페스티벌’ 진행
· 로지텍, 신학기 맞아 ‘키르시’와 브랜드 콜라보 진행
· 젠하이저,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그라파이트 에디션 출시
· SKT ‘엑스칼리버’, 상반기내 호주 동물병원서 활용
· 드림어스컴퍼니, 작년 매출액 2703억원 기록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