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예·공연
이혜영, "'돌싱글즈' 당시 폐암 진단, 녹화 중 병원에 실려가기도"(라스)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2.19  10:37: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혜영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한다. ‘푼수’, ‘사차원’, ‘된장녀’ 등 옛날부터 따라다녔던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고, 지금이 된장녀다. 그런 거(악플)에 아무런 타격감이 없으니까 (영상을) 보지 말라”라고 직언을 한 이혜영의 센 언니 입담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출연하는 ‘쉬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필터를 거치지 않는 게스트들의 토크가 웃음 폭탄을 기대케 한다.

방송인, 화가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혜영이 3년 만에 ‘라스’를 찾는다. 이혜영은 등장할 때부터 MC 유세윤의 이중생활(?)을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세윤이 연상 아내와의 ‘반전(?) 결혼 생활’을 공개한 것. “결혼 안 했으면 감옥에서 살았을 수도 있다”라는 이혜영의 ‘노(NO)필터’ 토크에 모두가 귀를 쫑긋 세워 호기심을 높인다.

‘돌싱 대모’ 이혜영은 ‘돌싱글즈’ MC로 경험에서 우러난 공감 어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돌싱글즈’ 섭외를 처음 받았을 때 “놀리는 줄 알았다”라며 거절했다고. 그랬던 그가 담당 PD와 작가를 만나고 마음을 바꿨는데, 심지어 프로그램이 잘되도록 자신의 경험을 오픈하는 등 살신성인의 자세를 취했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어 ‘돌싱글즈’ 시즌1 막바지 폐암 초기 진단을 받은 이혜영은 수술 후 곧장 ‘돌싱글즈2’를 시작했는데, 녹화 도중 병원에 실려 간 사연을 공개했다. “(수술 끝나고) 누워서 쉬었어야 했는데, (아프다는걸)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라는 이혜영의 얘기에 김구라도 “정신력이 대단하시다”라고 인정했다.

이혜영은 이지혜의 너튜브 채널에 출연해 전남편인 이상민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았는데, 자발적인 결정이었냐는 물음에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꺼내며 뭉클함을 안겼다. 또한, 배우 정우성을 갑자기 언급하며 자발적으로 영상 편지를 띄웠는데, “내 친구 우성아, 너튜브 출연해 줘!”라며 공개 섭외까지 하는 엉뚱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또 너튜브를 시작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20대 초반으로 돌아간 기분”이라고 행복감을 표출했다. 다만, 너튜브 악플을 언급하며 “푼수 같다, 사차원 같다라는 댓글은 요즘 시대랑 맞으니까 봐도 아무렇지 않다. 된장녀 같다?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고, 지금이 된장녀다”라는 화끈한 일침을 가해 통쾌함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이 놀라운 중매(仲媒)력의 소유자라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그가 배우 이하늬의 결혼 일등 공신이었던 것. 이혜영은 “(이하늬가) 남편 후배와 첫눈에 뾰뵤봉~ (반했다)”라며 뿌듯해했다. 이하늬는 그런 이혜영에게 큰 부담감을 선물(?)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밖에 이혜영은 ‘올드 머니룩’의 원조로 남다른 패션 철학을 공개했다. 이어, ‘올드 NO 머니룩(?)’을 입은 과거영상이 공개됐는데 풋풋한 미모가 돋보이는 과거 이혜영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센 언니 이혜영의 거침없는 입담 등은 오는 20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닥터포헤어, ‘티몰’ 입점...중국 진출 본격화
· 고윤정, 드라마 스탭들에 롱패딩 100벌 선물
· ‘태계일주3’ 기안84, “태계일주가 너희 마음 속 1번이었으면 좋겠어”
· 허닭, 12월 ‘KT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