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이브자리, 내년 봄∙여름 신상품 공개 전국민 라이브쇼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2.11  10:34: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이브자리가 내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는 전국민 라이브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는 이브자리가 매년 반기마다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개최해오던 오프라인 품평수주회를 대체해 진행하는 것이다.

이로써 이브자리는 품평수주회의 온라인 전환을 본격화하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개 범위를 확장한다. 이번 방송은 현직 쇼호스트를 초빙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대리점주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리점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신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실시간 주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수주회 진행을 통해 시장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대리점주의 정확한 수주를 지원하고 제품 공급을 최적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 이브자리는 전략제품인 니케, 포시즌, 디오르를 포함한 총 5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물성 섬유를 주소재로 하고 내년 트렌드 컬러인 아이보리, 옐로우 등 따뜻하고 화사한 색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된다. 최근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진 항균∙소취 침구, 기능성 침구 신제품도 소개한다. 새롭게 개발한 슬립앤슬립 기능성 베개, 토퍼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브자리는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매일 상품별 사은품 증정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브자리는 내년 상반기 주요 사업 계획으로 O2O 시스템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별 고객 경험을 차별화한다. O2O 시스템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대리점은 다양한 비교체험이 가능하도록 체험 중심 매장으로 공간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이브자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브랜드 최초 일반 소비자에 공개하는 품평수주회로 전환해 진행하게 됐다”며 “반년간 이브자리가 준비한 신제품 첫 선을 보이는 자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벨킨, 애플 유저용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 독' 출시
· 메가MGC커피, 미니언즈 콜라보 신메뉴 및 굿즈 출시
· 보다나,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 ‘최대 70%’ 윈터 세일
·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 12종 런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