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선정
이케아 코리아,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구 전문점 부문 6년 연속 '1위'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1.08  10:58: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구 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한다.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총 52개 업종, 214개 공공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경쟁력 증대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구 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일반 고객과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한 반품 및 환불 정책으로 서비스 품질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전화 상담 및 주문 ▲온라인 화상 플래닝을 선보이는 등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한 옴니 채널 서비스 영역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제품 수명을 연장하는 ▲바이백 서비스 ▲무료 부품 제공 서비스 ▲전기차 가구 배송 등을 통해 자원 순환과 기후 변화에 대응하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사벨 푸치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2023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구 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한 서비스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드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먼키, 직장인 응원 캠페인...'점심밥값 30% 할인'
· 메이크힐, 브랜드데이 ‘메잌절’ 진행…최대 66% 할인
· 오비맥주, 강남경찰서와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진행
· LS머트리얼즈, 日 무인운반로봇 업체에 UC 공급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