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100만병 돌파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0.27  10:41:3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올해 5월 출시한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출시 후 5개월간 누적 판매량이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약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유행하고 있는 저당, 제로 칼로리 등 로우스펙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 미에로화이바에 제로 슈거, 탄산을 입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5월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기존 미에로화이바의 상큼함에 청량감과 건강함을 배가한 것이 특징으로 350㎖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신제품 출시 이후 현대약품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라운지 부스 운영, 유튜브 전용 영상 온에어, 먹방 유튜버와의 협업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며 MZ세대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왔다.

현대약품은 내달 미에로화이바 공식 SNS를 통해 스파클링 제로 100만병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로우 스펙 음료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이번 신제품이 온라인 채널 위주 판매에도 불구하고 100만병을 돌파하는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CVS 입점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다양한 판촉 활동을 통해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청량 가득한 맛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수능 학습앱 '쌉파써블 수능영어' 3주 무료체험 '쌉파영어 수능원정대' 모집
· '쌉파써블 수능영어' 수능 기억력 높이는 '에빙하우스' 복습법 큰 인기
· 더본코리아, ‘글로벌 바베큐 페스티벌 In 홍성’ 개최
· 오비맥주, 맥아포대 업사이클링 외투 보관가방 제작·배포
· 리씽크, ‘리씽크 플랫폼 임직원몰’ 론칭
· 모다모다,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런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