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어노브, 신세경과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실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6.05  10:12: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 활동에 본격 나선다.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내세우며, 영양 공급에 탁월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론칭 1년 만에 지난해 ‘올리브영 헤어케어 1위’를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어노브는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 Elegant mood'를 컨셉으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것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첫 활동으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는 소식이다. 

광고 속 신세경은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로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비롯된 자신감을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캠페인은 6월 한 달간 성수, 강남, 삼성, 홍대 등 서울 주요 지역에 위치한 옥외 지면과 버스 정류장, 시내버스 내부 광고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어노브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6월 올영세일을 통해 특별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출시된 신규 향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 페탈’과 기존 오리지널 제품인 ‘텐더 블룸’ 2종으로 구성했으며, ‘실크 오일 에센스’ 10ml 체험분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전제품 할인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은 뛰어난 제품력과 독보적 비주얼로 대세 브랜드로 성장한 어노브의 감각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국내 대표 손상모 케어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티머니, 세계대중교통협회 총회서 ‘신기술 혁신 대상’ 수상
· SKT, 신한카드와 ‘T멤버십’ 고객 위한 제휴카드 출시
· 배상면주가, 출시 20주년 맞아 ‘오매락40’ 리뉴얼 출시
· 하춘욱 씨앤투스 대표,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선정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