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하이트진로음료, 육상 선수 김민지 모델로 '하이트제로0.00' 신규 광고 온에어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15  14:22: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육상선수 김민지를 모델로 기용하여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5일 밝혔다. 

400m, 400m 허들을 주종목으로 하는 김민지 선수는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육상계의 간판 스타이다.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 3년 연속 400m 금메달, 2년 연속 400m 허들 금메달을 비롯하여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메달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가대표로서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도 했다. 

회사는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김민지 선수의 역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유일 올프리 하이트제로0.00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광고는 김민지 선수의 주 종목인 허들을 활용해 하이트제로0.00이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국내 유일 올프리(ALL Free)’ 맥주맛 음료라는 점을 표현했다. 김민지 선수가 ‘알코올’, ‘칼로리’ 자막을 하나씩 부셔버리며 허들을 넘는 모습으로 제품 독창적 차별성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게 풀어냈고, 영상 말미에는 김민지 선수가 하이트제로0.00을 마시는 순간 황금빛 파도가 역동적으로 밀려오는 장면을 담아 하이트제로 특유의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극대화하였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육상계 스타 김민지 선수의 건강한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만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국내 NAB(Non Alcoholic Beverage)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저변을 넓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제로0.00 신규 광고는 15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티머니, ESG 경영 슬로건 공표...“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 토니모리, 온라인 전용상품 ‘클리어런스 빅세일’ 진행...최대 82% 할인
· 대한산악연맹, 2022 태인체육장학금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선정
· 브라더코리아, 캐릭터 콘테스트 개최...'총 상금 600만원'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