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경동제약, 건강기능식품 캡슐형 홍삼 ‘레드진생’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7.19  09:37: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경동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WE VALU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레드진생’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레드진생은 국내산 홍삼 Rg1, Rb1, Rg3 진세노사이드 25㎎을 함유해 차별화한 함량으로 식품의약약품안전처에서 홍삼의 주요 6대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홍삼은 사포닌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6년근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홍삼 제품 가운데 최고 수준의 함량이 함유됐다. 이에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이 되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구력 증진에 좋은 독일산 옥타코사놀 20㎎이 함유돼 있고, 비타민E와 아연이 포함돼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일 3회, 1회 2캡슐 복용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인 6캡슐이 1PTP에 포장돼 있어 복용·보관이 간편한 캡슐형 홍삼인 게 특징이다.

경동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진생은 경동제약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WE VALUE의 첫 번째 출시 제품인 만큼 성분의 배합과 함량, 특히 제형 설계에 많은 신경을 썼다. 홍삼의 쓴맛이 부담스럽고, 높은 함량의 홍삼을 간편하게 복용하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며 “기존 포 제형이 주를 이루던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론칭한 ‘WE VALUE’는 ‘당신의 가치를 고려한다’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경동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를 생각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버거’ 2종 누적 판매량 약 300만 개 돌파
· 캐세이퍼시픽항공-뚜레쥬르,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이벤트 실시
·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2종 출시
·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