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티르티르, 뷰티 앱 ‘화해’ 쇼핑 입점…비대면 시대 디지털 유통 채널 확장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17  13:53: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티르티르(TIRTIR)가 17일 뷰티 앱 ‘화해’ 쇼핑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가 입점한 ‘화해’는 23만여 개 제품에 대한 정보와 600만여 개 화장품 리뷰를 바탕으로 랭킹과 제품 추천 및 탐색,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앱으로 티르티르는 이번 입점을 통해 디지털 유통 채널의 다양화는 물론 소비자들과의 더욱 적극적인 소통과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화해 쇼핑에 소개되는 티르티르 제품은 대표 제품인 ‘도자기 크림’과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포함한 총 7가지 품목으로 산뜻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호호바 오일’과 깊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그리고 마스크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밀착 커버 ‘마스크 핏 쿠션’ 등 티르티르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중 ‘도자기 크림’은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화해 설문단 291인이 97% 보습력에 만족한 대표 보습 크림이다. 특히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코팅막을 씌워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마치 도자기 같은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티르티르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끊임없이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니즈를 파악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 특히 이번 ‘화해’ 입점을 통해 투명하게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티르티르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지난 9일 진행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런칭 홈쇼핑 방송에서 방송 시작 5분 만에 매진되며 CJ온스타일 화장품 사상 최단 시간 품절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실적을 거두며 큰 화제를 모았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천호엔케어, ‘설맞이 건강 福드림’ 프로모션 진행
· 한효주, 봄 내음 가득한 모조에스핀 스프링 화보
· 인터파크, 해수부와 손잡고 ‘2022 설맞이 수산대전’ 진행
·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