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지평주조, 2030세대 겨냥 이색 협업 제품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29  10:20:4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전통 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가 디퍼런트밀리언즈(디밀), 국제커플 유튜버 ‘토모토모’와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한 디밀은 뷰티 전문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뷰티 MCN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디바인(dVine)’, 자체 브랜드 ‘아월즈(Hours)’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한일커플 유튜버 ‘토모토모’가 컨셉 및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출시되는 이번 굿즈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유리잔으로 구성된 지평막걸리X토모토모 에센셜 바디케어 세트, 지평막걸리 홈가운∙타올 세트, 비누∙입욕제 세트, 유리컵∙병 세트 등 총 4종이다.

지평주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평막걸리 주요 타깃층인 2030 젊은층을 겨냥해 자사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홈술’ 트렌드를 넘어서 지평막걸리와 함께 하는 ‘집콕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이번 굿즈는 지평막걸리의 시그니처인 지평양조장 현판 글씨체를 그대로 살린 세로쓰기 타이포그래피와 지평주조를 대표하는 브랜드 컬러를 반영해 디자인됐으며, 29일부터 쿠팡, 롯데ON, 디밀 자사몰 디바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막걸리가 아닌 전혀 다른 분야의 제품으로 소비자와의 특별한 접점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케이카, 자동차 관련 절세 팁… 자동차세 연납시 9.15% 할인 혜택
· 마세라티 MC20,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슈퍼카’ 선정
· 인터파크, ‘밸런타인데이’ 해외 직구 프로모션...최대 40% 저렴하게
· 티르티르, 건강기능식품 ‘퍼펙트 멀티팩’ 출시
· 천호엔케어, 연어콜라겐 담은 ‘리온미 프리미엄 콜라겐 1400’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