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다비네스, GS홈쇼핑서 ‘오이(OI) 올인원밀크’ 판매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07  16:26: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다비네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헤어 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를 홈쇼핑 역대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다비네스는 오는 9일(토) 오전 11시 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오이(OI) 올인원밀크'(135ml 대용량) 5개 세트를 판매하며,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TV홈쇼핑 방송 역대 최다 구성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이(OI) 올인원밀크'는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제공하는 멀티 에센스로, 아미노 콤플렉스 성분이 모발과 모근을 튼튼하게 하며, 루쿠 오일이 함유돼 항산화와 모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작년 10월 GS홈쇼핑 론칭 이후 1분에 235통씩 판매, 총 17만9437통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루쿠 오일'은 열 활성화 성분으로 열을 차단해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이(OI) 올인원밀크'는 스프레이 타입 밀크 제형으로 여러번 분사해도 뭉침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헤어 대세 아이템’ 이라 불리며, 재구매 고객이 6,041 명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홈쇼핑에서는 오이(OI) 라인의 타제품도 경험할 수 있도록 오이 샴푸와 오이 컨디셔너 체험분 각 1장, 오이 올인원밀크 체험분 2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오이 올인원밀크는 다비네스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과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며 “GS홈쇼핑 1주년 기획으로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 파격적인 구성의 오이 올인원밀크를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타임스퀘어,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60% 진행
· 정샘물,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 디엔컴퍼니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 2종’ 론칭
· 메이크힐, ‘Z세대’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 ‘티썸’ 런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