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골든블루 '칼스버그', 송도맥주축제 참가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2  10:33:3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 김동욱)가 세계 맥주인들의 축제인 ‘2019 송도맥주축제’에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칼스버그)가 참여하여 국내 맥주 애호가들을 만난다고 22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17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로, 지난 7월에는 ‘오늘보다 더 좋은 맥주,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는 칼스버그 그룹의 철학을 담아 맛,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새로운 칼스버그는 100% 몰트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균형적인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하고 패키지에서는 친환경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자연환경을 보호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변화되었다. 

칼스버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하여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구고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맥주와 음악이 만나는 ‘2019 송도맥주축제’는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9회째를 맞아 ‘일상을 잠시 멈추고, 맥주를 즐기자(Pause, Let it Beer)’는 슬로건 아래, 20여개의 맥주 브랜드와 함께 백지영, DJ DOC, 크라잉넛, 체리필터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이외에도 불꽃놀이, 플레이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가족 단위, 남녀노소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축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칼스버그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칼스버그 생맥주를 판매하고, 칼스버그 로고가 그려진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칼스버그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가 새롭게 출시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칼스버그의 풍성한 거품과 우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칼스버그와 함께하는 송도맥주축제에서 무더위를 날리고,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오비맥주, 몽골서 10년째 ‘카스 희망의 숲’ 조성
· 인터파크, 우수회원 대상 뮤지컬 ‘벤허’ 무료 초청 이벤트 진행
· SK텔레콤, WWF와 함께 '#동물없는동물원' 캠페인 시행
· 나이스뷰티, 최대 40% 할인 한가위 선물대전 개최
· KFC, ‘굿바이 왕갈비 오븐치킨 4+4 프로모션’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