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풀무원샘물, 기능성 생수 '바디풀’ 2종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17  09:23: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7월 말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해 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을 보충해주는 밸런스 워터 ‘바디풀(BODYFUL)’을 출시한다. 

풀무원샘물은 물을 마시면서 칼슘, 마그네슘과 같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을 선택해 채울 수 있는 기능성 생수 ‘바디풀’ 2종을 선보이며 기능성 생수 시장에 진출한다. 

‘바디풀’은 인공 미네랄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천연 미네랄의 함량을 조절하여 만든 제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2004년부터 풀무원과 함께 풀무원샘물을 이끌어온 세계 1위의 샘물 회사,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의 본사에서 수차례의 엄격한 수질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제품명에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원자번호 20과 12를 반영해 상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바디풀 20’은 현재 시판 중인 국내 생수 중 칼슘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500ml 1병을 마시면 약 25~35mg의 칼슘을 섭취할 수 있으며,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후 마시면 더욱 좋다. ‘바디풀 12’는 일반 생수 대비 마그네슘 함량이 높아 500ml 1병 기준 약 16.4~24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으며, 마그네슘의 강한 맛에 예민한 소비자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함량을 반영해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디풀 20’과 ‘바디풀 12’ 모두 500ml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디지털 커머스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이달 말 소셜 커머스 티몬의 차별화된 세일즈 플랫폼인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바디풀’ 판매를 시작한다.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티비온 라이브’ 방송 중 ‘바디풀’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공차코리아,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 공차코리아,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500명' 모집
· 마세라티, ‘썸머 홀리데이’ 시승 캠페인 개최
· KFC, 오늘부터 '버거 1+1 프로모션'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