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마녀공장,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시장 본격 마케팅 진행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1.30  09:38: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마녀공장이 일본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최초 해외 현지 브랜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이다.

지난 8월, 마녀공장은 일본 현지에서 영향력이 큰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를 전속 모델로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일본의 톱 배우로, 최근 진행한 국내 첫 팬미팅을 단 시간 내에 매진 시킬 만큼 우리나라에도 폭넓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마녀공장의 일본 시장 마케팅 활동의 신호탄은 10월 16일 시부야역 중앙 개찰구 쪽 옥외 광고이다. 이를 시작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역 내외부에 시간차를 두고 광고가 공개되고 있으며, 대표 순환 철도 노선인 야마노테선 일부의 객차 내에 12월까지 집중적인 광고 집행도 예정되어 있다. 이후 마녀공장의 일본 내 마케팅 활동은 옥외 광고에만 머무르지 않고, 디지털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녀공장은 일본 대형 온라인몰 큐텐, 라쿠텐에서 한국화장품 브랜드 1위를 기록했을 만큼 일본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일본 시장 대란템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2.0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 톤과 밝기를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밝고 투명한 광채를 되찾아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본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단일 품목 매출 1위 에센스로 선정된 바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오비맥주,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 수프라X스트릿 권은비, 23FW 겨울 화보 공개
· 수능 학습앱 '쌉파써블 수능영어', 예비 고3 위한 '100일 열공 이벤트'
· 박재정, 9년 전 '라스' 섭외 거절한 이유.."사육신 박팽년 17대손"(라스)
· 토니모리, 신제품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출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