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산업·경제·IT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스터브랜드 ‘캐세이’ 韓 포함 23개국으로 확대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9.22  10:47: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스터브랜드인 ‘캐세이(Cathay)’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3개국으로 확대해 글로벌 공식 출범한다고 22일 밝혔다.

캐세이퍼시픽의 새로운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마스터 브랜드인 ‘캐세이(Cathay)’는 항공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일원화하여 고객과의 소통 방식을 간소화한다. 단순히 항공 여행을 넘어 홀리데이, 쇼핑, 다이닝, 웰니스 및 제휴 카드 등 상호 보완적인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할 예정이다.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때 쓰는 캐세이 고유의 화폐다.

앞으로는 ‘캐세이’가 전 세계에서 마스터 브랜드가 되고 기존의 ‘캐세이퍼시픽’은 그 안에 속한 항공 브랜드로 그대로 유지된다.

캐세이 최고경영책임자(CEO) 로널드 램(Ronald Lam)은 “이번 9월은 캐세이가 벳시(Betsy)라는 별명을 가진 더글라스 DC-3 항공기 한 대로 고객들과 전 세계를 연결하기 시작한 지 77주년이 되는 달”이라며 “그동안 캐세이는 고객들이 요구에 맞춰 변화해왔으며 이번에 캐세이 마스터 브랜드로의 진화는 역사적인 새로운 장을 의미함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관점과 세계 최고 서비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과 결단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통신일보 = 남덕산 기자 / san@cdnews.co.kr]

     관련기사
· 펫프렌즈, 펫팸족 위한 ‘한가위 기획전’…최대 84%할인
· 와콤, 공공 및 금융 분야 위한 서명용 타블렛 출시
· 마녀공장,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최희진 발탁
· SKT–양자 사피엔스 인재 양성센터, 양자 생태계 확산 위해 맞손
· 씨큐비스타, 안전한 명절 위해 보안담당자가 지켜야 할 '10가지 보안수칙' 발표
· '쌉파써블 수능영어' 수능 기억력 높이는 '에빙하우스' 복습법 큰 인기
남덕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