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연예·공연
김종민, "올해-내년 결혼운..이상형은 무시하지 않는 여성!” (라스)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9.05  11:00: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코요태 김종민과 빽가가 신지 없이 ‘어버버 듀오’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서로를 향한 디스전부터 전설의 댄스팀 출신들의 자존심을 건 즉석 춤 대결까지, 온몸을 불사를 예정인 것. 댄서 출신 가수인 두 사람 중 즉석 춤 대결의 승자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이 솟구친다. 

오는 6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코요태 김종민-빽가, 존박, 화사, 홍성민이 출연하는 ‘2023 라스 음악캠프’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솔비가 함께해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가요계 올라운더 선후배의 활약과 입담을 기대케 한다. 

코요태의 두 남자 김종민과 빽가가 ‘라스’에 동반 출연해 시선을 모은다. 코요태의 핵심 멤버 신지 없이 두 사람이 토크쇼에 함께 있는 투 샷은 신선함을 자아냈다. ‘예능 대상’에 빛나는 김종민은 최근 뒤늦게 예능에서 활약 중인 동생 빽가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라스’에 출연하게 됐다고 했지만, 정작 빽가가 활약해야 할 타임 때 가만히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는 이날 시작부터 “오빠 연애하는 것 같다”라는 ‘여자 김종민’ 솔비의 열애 의심에 “보면 알아?”라고 되물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어떤 토크에도 연애 이야기로 연결하는 솔비의 의심에 “너 혹시 들은 거 있니?”라고 물으며 진땀을 폭발한 김종민의 반응이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은 “올해와 내년에 결혼운이 있다고 한다. 이상형은 무시하지 않는 여성, 나를 가르치려 하지 않는 여성”이라며 5년 전과 별반 다르지 않은 확고한 이상형을 밝혔다. 그는 이상형을 사로잡는 비장의 무기가 있다면서 이날 그 비법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김종민은 장동민과 함께 역대 '라스' 최다 출연인 9번의 기록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 출연으로 ‘라스’ 최다 출연 단독 1위를 기록한 소감도 밝힌다. 또 17년째 ‘1박2일’에서 고인물로 살아남은 비결을 공개한다. 2016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이자 매년 단골 대상 후보로서 수상 욕심을 묻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쪽에서 받지 않을까?”라고 솔직하게 기대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야외 버라이어티 전문가에 특화되어 있지만 스튜디오 예능 진출에 대한 야망을 털어놓는다. 연애 프로그램은 물론, 어려운 시사 프로그램까지 가리지 않고 자신 있다는 그는 내친김에 ‘동물농장’ 제작진에 진심으로 어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빽가는 “SNS 팔로워가 70% 늘고, 음원 수익도 늘었다”라면서 지난 ‘라스’ 단독 출연의 기분 좋은 후폭풍(?)을 공개했다. 또 “한 달에 (행사를) 40개 이상 한다”라며 ‘행사계 일개미’임을 인증한다. 

이날 빽가는 엄마 토크를 능가할 ‘괴짜 아빠’ 에피소드로 대히트를 쳤다고 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머리를 염색했다가 기절까지 한 사연과 더불어, 미국에서 캠핑을 하다 겪은 불운 스토리까지 공개하며 ‘에피소드 부자’임을 증명한다. 

또한 빽가는 “동생이 먼저 방송으로 데뷔했다”라며 남동생이 알고 보니 ‘꼴찌탈출’ 출신이라는 새로운 사실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꼴찌탈출’에 출연한 빽가 가족의 과거도 공개될 예정. ‘꼴찌탈출’ 속 빽가 가족의 집은 주변 친구들에게 지어낸 이야기로 의심받는 방문 없던 시절의 증거 자료로 쓰여 폭소를 자아냈다. 

“종민이 형에게 너무 서운해서 힘든 적이 있었다”라며 코요태 탈퇴를 결심했던 빽가의 사연도 공개된다. 김종민이 연예대상을 받을 당시, 빽가를 제외한 신지를 비롯해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들은 모두 현장에서 종민을 축하해줬던 것. 설상가상 김종민까지 빽가를 빼고 수상 소감을 했다. 김종민은 그 이유를 해명하며 빽가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빽가는 이날 서로를 향한 ‘NO필터’ 디스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종민은 빽가의 첫인상에 대해 “양아치였다”라고 말했고, 빽가는 음악적으로 자신이 김종민보다 우위에 있다고 자부했다. 김종민과 빽가는 댄서 출신으로서 “제가 낫죠!”라고 자존심을 내세우며 경쟁심을 발동해 뜻밖의 재미를 안겼다. 

‘어버버 듀오’ 김종민-빽가의 활약과 춤 대결의 승자는 오는 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스로를 ‘냉동 난자의 아이콘’이라고 소개한 솔비는 “스페셜 MC를 위해 10kg를 감량했다”면서 슬림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예능 전략적 동반자’인 김구라의 턱을 잡는 등 방송 내내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펼친다고 해 본방송에 기대감을 더한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하림, 추석 맞이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석류’ 선물세트 출시
· 올거나이즈, 기업용 '알리 LLM 앱스토어' 출시
· 스타벤처스, 수행기사·모빌리티 구독플랫폼 '레인포컴퍼니'에 전략적 투자
· 교통비 인상분 돌려주는 ‘모바일티머니’, 대중교통 탈 때마다 300원 환급
· 래퍼 YLN Foreign(이정운), 새 싱글 ‘Lifestyle’ 1일 발매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