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프레시지, 호텔신라 협업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25  09:44:5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프레시지가 호텔신라와 프리미엄 밀키트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하여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2종으로 출시됐다.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는 최고급 식재료에 호텔신라의 레시피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4개월 동안 개발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밀키트를 조리할 수 있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으로써 ‘스캔쿡’ 기능을 사용하면 호텔신라의 셰프들이 설정한 최적의 조리 값이 자동으로 기기에 인식되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 모두 고급 소고기 품종으로 CAB 인증을 받은 블랙앵거스 원육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AB 소고기는 우수한 맛과 깐깐한 생산∙유통과정으로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취급하는 식자재다. 모든 유통과정에서 냉장 상태로 숙성되어 완성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가 식탁 위에 오를 때까지 품질을 유지한다.

출시 제품은 총 2종으로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과 마데이라 와인으로 만든 페리구 소스로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 △고단가인 갈비살만을 사용해 풍성한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떡갈비로 구성되었다. 또한 최근의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환경친화적인 생분해 밀짚 펄프 용기, 사탕수수 용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적용하여 탄소 배출을 줄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손희진 프레시지 상품기획자는 “호텔신라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군을 확대하게 되었다.”라며, “간편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보다 품질 높은 식사를 집에서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지속적인 협업으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인터파크,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인터파크, 스페셜 토핑위크 진행…연말 인기 공연 최대 37% 할인
· 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신제품 ‘짜글이 2종’ 출시
·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3분기 매출 전년비 104% 성장
· 오비맥주, 결식우려 아동 1700명에 쌀케이크 전달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