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오비맥주 필굿,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 만든다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22  10:47: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비맥주 필굿이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를 만드는 ‘필-굿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필굿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제작한 신개념 굿즈를 통해 필굿을 더욱 즐겁게 마시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필-굿즈 프로젝트’에는 뭐든지 뚝딱 만드는 발명왕 콘셉트의 유튜버 ‘긱블’, ‘마초맨’, ‘발명! 쓰레기걸’이 참여한다. 각 유튜버들이 필굿을 재밌게, 즐겁게, 멋있게 마시기를 주제로 굿즈를 만드는 영상은 24일부터 유튜버 채널 및 필굿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유튜버들이 개발한 ‘필-굿즈’에는 캔 따개가 달린 연쇄 반응 장치, 꼬치구이 기계와 빈 캔을 손쉽게 압축하는 캔크러셔, 3D 프린터로 제작한 타워잔 등이 있다.

5월 7일까지 가장 참신한 ‘필-굿즈’를 만든 유튜버를 직접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필굿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소비자 투표와 실용성 등을 반영한 브랜드팀의 평가를 종합해 1등으로 선정된 유튜버는 필굿과 공식 굿즈를 제작할 예정이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필-굿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유튜버들이 발명한 ‘필-굿즈’를 보면서 재밌고 개성 넘치는 홈술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굿은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20대 소비자를 겨냥해 오비맥주가 선보인 발포주다. 아로마 홉과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청량하고 깔끔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알코올 도수 7%의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을 출시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파리바게뜨, 치킨빵 ‘파바닭 4종’ 출시
· 에코백스,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출시
· 폴라초이스, 가정의 달 맞아 ‘기프트 세트’ 4종 출시
· 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맞아 ‘장윤정이 드리는 건강 선물’ 이벤트
· HBJ 컴퍼니, 청소대행 앱 ‘우리동네 홍반장’ 4월말 출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