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인터파크, SNS '인플루언서'와 공동구매 기획전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4.14  10:14: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인터파크는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과 연계해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우리 공구해요>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SNS를 기반으로 한 1인 마켓이 급성장함에 따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젊은 고객 층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인플루언서가 특정 상품을 단기간 공동구매 특가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의 SNS 계정을 통해 인터파크 구매링크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인터파크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인플루언서 쏘블리(ssovely1024)와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블리’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4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패션∙뷰티 등 각 분야에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인터파크는 쏘블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 파스텔 시리즈를 시중가 대비 32% 할인된 14,900원에 판매한다. 버니리타 미니 헤어브러쉬는 머리의 큐티클을 정리하는 천연 돈모와 탄성 좋은 볼핀으로 만들어졌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외출 시 휴대성이 용이하다.

인터파크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낸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쇼핑 플랫폼과 결합하면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인터파크 리빙팀 김효선 담당자는 “앞으로도 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전문 분야를 가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강다니엘, ‘블랙데이’에 함께 하며 위로받고 싶은 스타 1위
· 파리바게뜨, ‘순수(秀) 우유케이크’ 재출시
· 레드불, 화이트 에디션 ‘프레쉬 브리즈’ 출시
· 푸마, 팝 아티스트 두아 리파와 첫 번째 협업 캠페인 공개
· 대한산악연맹, 9일 2021년도 제1차 이사회 개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