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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타로 파이’ 판매량 100만 개 돌파… 연말까지 판매 연장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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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11.09  09:3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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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맥도날드는 이색 디저트 메뉴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타로 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연보랏빛 크림과 타로 알갱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 메뉴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현지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다. 지난 9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약 5주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맥도날드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타로 파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타로 파이의 판매 기간을 12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특히 타로 파이는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타로 필링과 바삭바삭 부서지는 파이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추워진 날씨에 한층 잘 어울리는 간식으로, 커피와 잘 어울린다는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이 같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오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파이를 단 5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단, 맥딜리버리는 제외된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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