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오비맥주, 백종원과 소맥 비법 영상 공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1.03  09:58: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하는 유튜브 프로젝트 ‘포차 720’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유튜브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쏘카스 어디까지 마셔봤니?’ 편에서는 백종원의 ‘포차 720’에 방문한 손님들이 자신만의 소맥 황금 비율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새로운 포차 손님으로는 1편부터 출연한 양세형과 정인선 외에 ‘자타공인 카스 마니아’ 개그우먼 심진화가 등장한다. 심진화는 최근 카스 마니아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카스 VVIP잔을 받고 개인 소셜미디어에 '나 이런 사람이야~!!!’라며 사진과 인증하기도 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출연진들이 자신만의 소맥 노하우를 공개한다. 심진화는 소주와 맥주를 부은 잔에 숟가락 두 개를 넣고 부딪혀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구름 쏘카스’를 선보였다. 정인선의 비법은 얼음을 가득 넣은 잔에 카스와 소주를 7대 2의 비율로 따라 완성해 황금빛 그라데이션을 선보이는 ’72 쏘카스’. 정인선의 ’72 쏘카스’는 시원하고 짜릿한 맛으로 백 대표의 찬사를 받았다. 양세형은 과거 백종원 대표가 전수한 소맥 황금 비율을 소주 병뚜껑을 활용해 손쉽게 구현하는 비법을 설명했다.

영상에서 백 대표는 포차 손님들을 위해 맥주와 궁합이 좋은 안주인 ‘문어 소시지’와 ‘낙지 제육 볶음’을 직접 선보였다. 출연진은 포차에서 광고 같지 않은 광고를 찍는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포차 720은 백종원 대표의 음식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맥주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카스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며 “이번 편에서 출연진의 소맥 비법 소개를 통해 국민맥주 카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 후속 에피소드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차 720’은 카스가 지난 5월 ‘알짜 맥주 클라쓰’에 이어 광고 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유튜브 프로젝트다. 음식과 가장 잘 어울리는 대한민국 대표맥주인 카스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랜선 맥주포차’에 손님들이 방문하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포차의 상호 ‘720’은 ‘포차에서 놀고 즐기고’라는 뜻을 담은 칠링 앤 고(Chillin-n-go)’를 숫자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지난 22일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후, “카스가 절로 땡기는 광고다”, “역시 믿고 보는 카스X백쌤 컨텐츠” 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카스는 오는 12월까지 다양한 ‘포차 720’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내 안주 레시피 등 미공개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대한산악연맹,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
· 카페 드롭탑, ‘밤-단호박’ 등 활용한 신메뉴 4종 출시
· 파리바게뜨,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 오비맥주, 전라남도 해남에 8호 ‘행복 도서관’ 연다
·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과 유튜브 ‘포차720’ 시리즈 공개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