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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컬리,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도입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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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3.12  09: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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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마켓컬리가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

차이와 마켓컬리는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이'를 통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상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이 캐시백은 다음 결제 시 바로 사용하거나 언제든지 현금으로도 인출 가능하며, 5,000원 할인쿠폰은 1회 적용할 수 있다.

한창준 차이코퍼레이션 대표는 “새벽배송 트렌드를 선도하는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 차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정기 구매와 재구매가 높은 마켓컬리 고객에게 쇼핑 편의성과 혜택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가맹점과 협업으로 차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이'는 정산 과정 간소화, 블록체인 기술 응용 등을 통해 가맹점 수수료를 인하하고, 소비자가 혜택을 언제나 누릴 수 있도록 상시 할인과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10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며 경쟁이 치열한 간편결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마켓컬리는 주 7일 새벽배송을 국내 최초 도입하고 유통의 전 과정을 풀 콜드체인으로 운영하는 등 새로운 혁신으로 온라인 장보기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통신일보 = 남일희 기자 / sun@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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