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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엠하우스, 고객 참여형 광고 '모바일 바우처' 출시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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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06.03  11:3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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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KT엠하우스가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한 새로운 쿠폰 메시지 광고 ‘모바일 바우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기프티쇼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시킨 ‘모바일 바우처’는 모바일 상품권의 교환코드가 잠긴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되며, 광고주가 지정한 특정 조건을 통해 잠금 해제해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모바일 광고 모델이다.

모바일 바우처는 기업이 원하는 여러 가지 형태의 참여조건을 설정할 수 있고, 달성 내용에 따른 상품의 변경도 가능하다.

‘기프티쇼’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을 활용하고, 고객참여 여부 체크 기능 등을 제공해 기업 마케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건 달성 시 바로 상품을 사용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의 호기심과 참여를 유도해 높은 광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KT 금호렌터카와 ‘모바일 바우처’의 시범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오는 6월15일까지 KT금호렌터카에서 렌터카 차량을 대여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잠금 상태의 상품(기프티쇼 이용권 5천원 권)이 담긴 모바일 바우처가 발송할 예정이다.

해당 모바일 바우처의 사용 조건은 ‘KT금호렌터카에서 여름휴가 기간인 7~8월 중 렌터카를 한번 더 이용’ 하는 것으로, 해당 조건을 만족한 고객은 자신이 수신한 기프티쇼 이용권 5천원권을 9월 초부터 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 대상이다.

한편 KT엠하우스는 올해 초 ‘모바일 바우처’서비스를 특허출원 했으며 KT금호렌터카의 시범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통신일보 = 이세나 기자 / sena@c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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