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엑스포걸
하이트진로, 참이슬 닮은 '이슬녀' 찾기 이벤트 "화제"
유재욱 기자  |  superyou@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12.17  22:56: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유재욱 기자]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가 진행하는 참이슬의 깨끗함을 닮은 ‘이슬녀’ 선발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참이슬은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이하여 참이슬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 ‘이슬녀 찾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싸워도 뒤끝 없이, 술자리도 주사 없이, 이별도 미련 없이 깨끗한 참이슬을 닮은 그녀를 찾습니다’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대국민 참여 방식의 페이스북 인기 투표 형식을 채택했다.

17일 여의도를 시작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현장 캐스팅이 진행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이슬녀 게릴라 픽업단’은 14일 동안 신촌, 대학로, 홍대, 강남 등 매일 각기 다른 지역을 방문하여 30명씩 총 420명의 ‘예비 이슬녀’ 선발에 나선다. 픽업단의 방문 예정지역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2주 동안 각 지역에서는 14명의 ‘지역 대표 이슬녀’가 선발되며, 탈락한 예비 이슬녀 중 가장 많은 지지표를 얻은 2명의 이슬녀가 다시 기회를 얻어, 총 16명이 최고의 이슬녀 자리를 놓고 토너먼트 형식의 경합을 벌이게 된다. 소비자의 선택을 통해 최종 선정된 최고의 이슬녀 3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슬녀 게릴라 픽업단’을 만나기 어려운 지역 및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들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 에서 본인의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되며 최다 추천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5년간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참이슬만의 강점인 깨끗함을 지켜나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유재욱 기자 / superyou@cdnews.co.kr]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양준혁 vs 이종범 대결 '자선야구대회' 후원
· 하이트진로d, 2천여 고객들과 '일렉트릭' 클럽파티 개최
· 수원女大, 화성시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나눔 봉사
· 조선에듀케이션, '공부개조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군산대, 취업 역량강화 위한 '잡페스티벌' 개최
유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