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어노브, 신규 굿즈 ‘하트 브러쉬 키링·미러 키링’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28  09:37: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MZ 세대의 ‘백꾸’ 유행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트 브러쉬 키링’은 브랜드 컬러인 딥네이비와 로즈 베이지로 우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에 안 쪽으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쉬와 거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헤어 케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형태의 오픈형 거울 형태의 오브제와 메탈 소재의 부자재 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노브의 신규 굿즈 2종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자사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및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민족화해센터, 'DMZ 평화의 길' 도보순례 청년 참가자 모집
· 쎌바이오텍 듀오랩, ‘듀오랩 시너지 뷰티팩’ 출시
· 푸마, 엘엠씨와 협업...스포츠 헤리티지 영감 받은 ‘GV 스페셜’ 출시
· 닥터포헤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
· 솔리비스, 전고체전지용 고체전해질 생산공장 착공식 개최 꿈의 전고체전지 시대 "성큼"
· 배상면주가, 스파클링 복분자술 ‘빙탄복’ 출시 15년 만에 첫 리뉴얼
· 어노브, 세븐틴 민규•배우 노윤서와 글로벌 캠페인 필름 공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