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레드페이스, MZ와의 스킨쉽 위한 ‘버닝런 2024’ 부스 운영 성료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13  10:23: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버닝런 2024’ 부스. (제공 = 레드페이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레드페이스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참여한 ‘버닝런 2024’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버닝런 2024’는 5km, 7km, 10km의 캐주얼한 코스로 한강을 보며 달릴 수 있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올해엔 약 3,000명의 2030 러너들이 모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레드페이스는 이같이 MZ세대가 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층 확장을 목표로 ‘브랜드 체험과 소통’이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100% 당첨되는 룰렛 게임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홍보존도 따로 마련했다.

마라톤 시작 전에는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참가자들에게 완주 응원의 의미가 담긴 타투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했다. 러닝의 열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참가자들은 해당 스티커를 얼굴, 팔 등에 부착하고 달리는 등 열띤 호응이 있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러너들. (제공 = 레드페이스)

참가자들이 마라톤을 끝내고 들어오는 시점에는 레드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룰렛 경품은 배낭, 모자, 쿨토시, 양말, 손수건, 물병 등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 홍보존도 운영하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까지 강조했다. ‘이엑스 드라이’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보존에서는 해당 소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소재가 적용된 상품을 비치해 직접 만지고 기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포츠 축제에서 MZ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보여준 큰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레드페이스는 2030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AHC,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아 '육아용품' 프로모션...최대 37% 할인
· 뷰소닉, 가정의 달 맞아 '빔프로젝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센녹, 더현대 완판템 '헤어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 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오프라인 론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