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벤트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아 '육아용품' 프로모션...최대 37% 할인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13  10:01: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사 육아용품을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등 자사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7% 할인하여 판매한다. 더불어 ‘내추럴 PPSU 젖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0단계)’를 선물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아기편한 젖병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 품목 중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는 아이의 반응이 특히 좋은 제품”이라며,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가 최근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출시한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는 턱, 치아, 잇몸에 닿는 압력을 분산시켜 아기의 자연스러운 구강 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점을 인정받아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치아 안전이 확인되는 제품에 수여하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해 최근 출시한 ‘아기편한 젖병’을 포함한 자사 대표 육아용품을 소개한다. 아기편한 젖병은 직접 수유 원리가 적용돼 젖병 수유 시에도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기가 젖꼭지를 적극적으로 물 때만 내용물이 나오도록 설계돼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고,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에코백스 ‘디봇 T30 프로 옴니’, 빅스마일데이서 하루 전체 판매 1위
· 홈초이스, 5월의 신작 드라마 추천작 4편 공개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누적 20만잔 돌파
· 딥브레인AI, 더현대 서울에 대화형 ‘AI 휴먼 안내서비스’ 선봬
· 센녹, 더현대 완판템 '헤어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 뷰티브랜드 '센녹', 국제박람회 첫 출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서 30여개국 200여 기업 러브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