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리서치
센녹, 더현대 완판템 '헤어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4.23  10:24: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제품 사진. (제공= 센녹)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더현대서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센녹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향수 랭킹 2위에 올랐다. 1년차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배쓰뷰티 트렌드세터 '센녹'(SENNOK)은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지난 4월 12일 오전 10시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국내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녹 담당자는 "애프터배스 시리즈와 함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헤어오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헤어오일 향으로 확대된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녹 베이비 스크런치 제품 착용샷. (제공= 센녹)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베이비 스크런치'로 구성됐고,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센녹은 2023년 4월 브랜드 론칭 후,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입고물량을 수차례 완판시킨데 이어 콜라보 팝업스토어 매장을 확대했고,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대해 왔다. 지난 8일에는 국제박람회 '202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30여개국 200여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배쓰뷰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나'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바디케어, 핸드·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대한산악연맹, 초등학교 1학년 대상 늘봄학교 "꿈을 Climbing!" 운영
· 할리스 日 1호점 ‘난바 마루이점’ 5월 1일 오픈
· 트리셀, 어메니티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 행텐, 지구의 날 맞이 '피즐리베어 컬렉션' 선봬
· 오비맥주, ‘지구의 날’ 맞아 소비자 참여 이벤트 실시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