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결혼·육아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 16종 리뉴얼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4.05  10:31: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 16종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울트라 라인업 전 제품은 턱, 치아, 잇몸에 닿는 압력을 분산시켜 아기의 자연스러운 구강 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이 점을 인정받아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치아 안전이 확인되는 제품에 수여하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더불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제품이 아기 피부에 닿아 발생할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소독이 가능한 휴대용 소독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노리개를 빠르고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열탕 소독은 물론 스팀 소독기나 식기세척기를 통한 소독도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며, “한국 부모들 사이에서도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최근 국내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필립스 아벤트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사 육아용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BAT로스만스, 꽁초 투기 줄이는 ‘꽃BAT’ 캠페인 MOU
· 베네통, 컬러 DNA담은 언더웨어 그리티서 론칭…6일 롯데 홈쇼핑서 첫 방송
· 크록스, 신상 ‘스타일 샌들 컬렉션’ 선봬
· 마녀공장,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 이케아, 가구 배송 서비스 개편...지역 관계없이 무게별로 요금 부과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