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마녀공장,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300개 매장 입점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4.04  13:24: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마녀공장이 올해 7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00개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을 중심으로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의 매출이 169% 증가하며 가파른 실적 증가를 보인 바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미국 아마존에서 마녀공장의 클렌저 매출이 급성장해 전년대비 185% 상승한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코스트코 온라인에도 입점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더해 올해 7월부터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00여개에 새롭게 입점해 ‘퓨어 클렌징 오일’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과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해당 제품은 미국 코스트코의 글로벌 전략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어 미국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전 세계 매장으로의 진출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이미 코스트코 캐나다, 호주, 영국, 프랑스, 스페인, 대만 등과는 입점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미국 아마존과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퓨어 클렌징 오일’이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녀공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퓨어 클렌징 오일’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 새단장 마치고 5일 개장
·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형 출시
· 르니나 ‘이구성수’에 첫 번째 팝업 오픈, 뮤즈 ‘사나’ 방문
· 세화피앤씨 '모레모', 두바이 랜드마크 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얄 · 더 팜' 입점
· 뷰티 트렌드세터 '센녹', 시그니처 향수 2종 '올리브영' 오프라인 론칭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