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하이트진로음료,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 500mL 캔 출시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2.22  10:10: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500mL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이트제로0.00을 보다 넉넉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용량을 늘리면서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올프리’ 콘셉트를 유지해 건강 염려 없이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의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240mL, 350mL 캔과 함께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또 운동, 다이어트를 이유로 ‘올프리’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정조준 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마트 컬처클럽과 손잡고 봄학기 건강 강좌 성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부터 이마트 컬처클럽 66개점에서 진행하는 요가, 댄스 등 건강 관련 분야 수업 수강생에게 하이트제로0.00 240ml 한 캔을 증정한다. 

회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러닝 크루(동호회)에 하이트제로0.00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월 17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현재까지 60팀이 참여를 신청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육상선수 김민지를 모델로 한 광고가 온에어 되면서 운동, 다이어트 등을 위해 올프리 하이트제로0.00을 찾는 수요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라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지위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억1천만캔을 돌파한 국내 최초이자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지난 2021년 2월 ‘국내 유일 올프리 제품’으로 전면 리뉴얼한 이후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쟈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블렌드’ 2종 출시
· 종근당바이오, 아연 함유된 ‘에브리바이옴 면역’ 출시
· 한국맥도날드, 한국 진출 35주년 기념 고객 대상 공모 진행
· 더마펌, 뷰티 플랫폼 ‘화해’ 브랜드 특가 참여…최대 67% 할인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