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웰빙·건강·푸드
KFC, 2주년 맞은 ‘올데이 치킨나이트’ 치킨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2.01  11:32: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KFC의 정기 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가 2주년을 맞았다.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 하루 동안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블랙라벨치킨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2021년 2월부터 매달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KFC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2주년을 맞아 행사 진행 시 치킨 판매 수량을 분석했다. 그 결과 매월 1일 매출이 다른 날의 평균 치킨 판매량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지난 1월 기준으로는 약 3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물론 매월 1일은 치킨 먹으러 KFC 가는 날이라는 인식이 고객들 사이에서 자리 잡혔다는 것을 증명했다.

KFC는 오늘(1일) 역시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치킨 구입은 매장 또는 KFC 공식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KFC는 최근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 외에도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되었던 ‘1+1 치킨나이트’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로 진행한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이제는 KFC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한 달에 한 번 진행하는 행사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KFC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통신일보 = 소피아 기자 / poni@cdnews.co.kr]

     관련기사
· 티머니, ‘토끼의 해’ 맞이 티머니카드 2종 공개
· 파리바게뜨, 싱싱한 제철딸기 가득한 ‘딸기 페어’ 진행
·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신규 컬러 ‘120호 카페인 로즈’ 출시
· 아에르, 발렌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소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