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뷰티·패션
어노브, 브랜드 론칭 1년 맞아 제품 라인업 확장...신제품 2종 출시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8.16  11:17: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구글 msn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헹구는 과정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태의 트리트먼트로 제품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미세한 워터 입자가 모발에 골고루 밀착되어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을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30℃ 고온의 드라이기와 고데기 등 열처리 과정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줘 스타일링 후에도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자사 베스트셀러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32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된다. 36가지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식물유래 성분으로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리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집착 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올리브영 헤어케어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어노브는 오는 21일까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올리브영 기획전에 참여한다.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본품에 50ml 미니어처 용량을 더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또,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은 1+1 단독 더블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가 브랜드 론칭 1년을 넘어서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며 우수한 제품성을 갖춘 손상모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일보 = 이영림 기자 / celina@cdnews.co.kr]

     관련기사
· 인터파크,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과 협업 단독 기획상품 출시
· 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밀크터치,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레트로피 #서울킥’ 국내 한정 발매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news@cdnews.co.kr]
저작권자 ⓒ통신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 문의

알면 돈되는 새 제도
통신일보 2030뉴스 사이트맵
  • 쇼핑
    IT·생활가전
    웰빙·뷰티
    생활·사무용품
통신제국 | 회사소개기사제보제휴문의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호 통신일보 · 발행인-편집인 이영림 · 등록번호 서울-아00840 · 등록-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본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5길 5, 501호
취재본부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8, 과천오피스텔 916호 · 대표전화 02-3447-6100 · 사업자:123-22-49273 ·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일희
통신일보의 모든 기사와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통신제국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